해외여행

오사카 아부리야-무한리필 와규 야키니쿠 맛집 후기

Maximumz 2023. 1. 15. 11:11
반응형

아부리야 후쿠시마에키마에점

야끼니쿠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아부리야는 오사카 여행 시 많이 방문하는 식당 중하나입니다.

야키니쿠 뷔페 메뉴로 주문 시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노미호다이(주류무제한)를 포함하는 경우 술을 포함하 음료도 무제한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2명이서 우설포함 고기무한+주류무한으로 12936엔(1인당 6468엔)을 지불했습니다.

2022년 겨울 방문했는데, 결론적으로 와규를 이 정도로 먹는다고 생각하면 금액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고, 다음번 오사카 방문 시에도 꼭 다시 방문할 계획입니다.

 

예약방법

아부리야는 인터넷을 통해서 미리 예약 가능합니다. 사람이 적은 곳은 운이 좋으면 대기 후 입장도 가능하지만, 도톤보리와 같이 인기 많은 지점은 예약 없이는 식사가 힘듭니다. 아부리야에 방문 예정이라면 꼭 사전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예약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23.01.21 - [해외여행] - 오사카 아부리야 예약 방법 - 인터넷

 

오사카 아부리야 예약 방법 - 인터넷

아부리야 아부리야는 오사카에 여러 개의 점포를 갖고 있는 야키니쿠 무한리필 음식점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음식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오사카 방문 시 찾아가

maximumz.com

위치

아부리야는 오사카 내 여러 지점들이 있습니다. 시내 도톤보리점, 센니치마에점, 우메다점, 후쿠시마에키마에점 등. 저는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은 후쿠시마에키마에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다행히 30분 대기 후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https://goo.gl/maps/fnBRqEMV27s9ngiR8

 

아부리야 후쿠시마에키마에점 · 일본 〒553-0003 Osaka, Fukushima Ward, Fukushima, 5 Chome−6−16 B1F ラグザ

★★★★☆ · 야키니쿠 전문식당

www.google.com

가격

아부리아의 현재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2023년 1월)

아부리야-기본-고기무제한-메뉴
아부리야-우설포함-무한리필-메뉴-가격
아부리야-주류무제한-노미호다이-가격

기본 무제한 코스(우설 제외) - 3,980엔

우설 포함 무제한코스 - 4,380엔

음료 무제한(노미호다이)  - 1,500엔

 

우설포함+음료무제한으로 먹는 경우 5,830엔(부가세별도)입니다.

후기

아부리야 후쿠시마에키마에점은 호텔 한신 건물의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아부리야-입구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일식당 같은 비주얼입니다

 

아부리야-내부

내부에는 종업원들이 많이 있고, 빠르게 프로세스가 진행되는 게 보입니다

아부리야-우설

일본은 우설이 별미이기 때문에, 우설이 포함된 메뉴로 무한리필을 진행했습니다. 가격이 부담되는 사람이라면 우설이 빠진 무한리필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우설의 맛은 다른 우설 전문점보다 뛰어나지 않고, 우설 말고도 맛있는 다른 부위들이 너무 많습니다.

 

메뉴 주문은 테이블마다 하나씩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한글로 설정이 가능해서, 어렵지 않게 계속 주문을 시킬 수 있었습니다.

아부리야-고기-굽는-중

우선 최대한 다양한 메뉴를 시켜보는 중입니다.

무한리필인 만큼 많이 시켜서 본전을 뽑아보자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아부리야-고기

맛있게 익어가는 아키니쿠들

너무 전투적으로 먹었는지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아부리야-불판

불판이 타는 경우에도 말하면 바로 바꿔줍니다. 소뿐만 아니라 돼지고기도 있고, 소의 각종 부위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양념갈비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대창등 내장도 물론 있습니다.

아부리야-무한리필고기

굽길 대기하고 있는 메뉴들. 한번 더 가서 왕창 먹고 오고 싶네요.

아부리야-육회

육회도 있습니다. 육회는 한국 육회가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다음번에 가면 선택과 집중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부리야-디저트-파르페
아부리야-디저트-파르페

아부리야는 디저트가 맛있기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디저트 종류도 다양한데, 야키니쿠 전문점에서 이 정도의 디저트가 나올 수 있나? 하는 메뉴들이 나옵니다. 맛도 웬만한 카페보다 맛있습니다

아부리야-냅킨

음식을 먹는 동안 종업원이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는데, 식사를 마치고 한글로 '감사합니다~'와 함께 귀여운 그림까지 그려주는 센스. 정말 식사도 맛있게 잘했는데 끝까지 감동이었습니다.

 

고기를 몇십 접시 정도 주문하고, 사케, 소주, 하이볼,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부담 없이 왕창 먹고 정말 만족하면서 나왔습니다. 맛도 좋았고, 무한리필이라 부담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점도 정말 좋았습니다. 오사카 방문 시 재방문 의사 100%인 아부리야. 

반응형